SOLIDWORKS의 7가지 고급 어셈블리 메이트와 사용 시기 소개정적 어셈블리를 만들 때(또는 렌더나 회의를 위해 특정 방식이 필요한 어셈블리라도) SOLIDWORKS의 표준 메이트(일치, 평행, 수직, 접선, 동심, 잠금, 거리, 각도)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어셈블리를 이동하거나 일부 설계 의도가 내장되어 있는 경우 SOLIDWORKS의 고급 또는 기계메이트가 일반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OLIDWORKS는 다음을 포함한 7개의 메이트를 고급 메이트로 식별합니다. 표준 메이트만큼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모션을 정의하고 지오메트리를 고유하게 연결하는 기능은 모델의 전체 기능을 표시해야 하는 더 복잡한 어셈블리로 작업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1. 프로필 센터 맨 위에서 시작하여 PropertyManager에 나열된 첫 번째 고급 짝은 프로필 센터 메이트다. 두 면의 기하학적 중심을 정렬하는 동시에 구성 요소의 위치를 완전히 정의한다. 구성요소를 완전히 정의하기 때문에, 발판 위의 강철 빔이나 빗자루 손잡이와 같은 프로파일의 중심면을 빗자루 머리와 신속하게 연관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도면요소가 원하는 대로 정확히 일치하도록 구성 요소의 방향을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으로 조정하는 옵션이 있다. 원형 도면요소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회전 잠금을 설정할 수 있다. 얼굴 사이에 틈이 필요한 경우 간격띄우기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 간격띄우기는 짝 정렬 및 플립 치수 옵션과 함께 잘 작동하여 구성요소가 원하는 위치에 정확히 배치되도록 한다.그러나 이 짝은 모든 얼굴에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사각형 얼굴에는 필릿, 모따기, 내부 절단 등이 있을 수 있지만 원형 또는 직사각형 면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이 큰 제약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짝은 또한 스케치 프로파일과 연관되도록 해주기 때문에, 약간의 설정 작업으로, 짝은 항상 선택사항이다. 2. 대칭 대칭 메이트는 어셈블리에 모션을 구축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는 고급 메이트 중 첫 번째입니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대칭 메이트는 선택한 평면에서 두 부품을 대칭으로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구성 요소를 정확하게 배치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동작을 제한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으로 열리는 문이나 생명의 턱에 팔과 같이 함께 움직이는 구성 요소의 동작을 정의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대칭 메이트는 설정이 간단하며 다음 세 가지만 선택하면 됩니다. 먼저 대칭 평면으로 사용할 평면이나 평평한 면을 선택합니다. 결합할 요소로 한 쌍의 정점, 모서리 또는 평면 요소를 선택합니다. 메이트 정렬은 고급 메이트 영역 하단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변경해야 하는 경우 완성된 메이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대칭 메이트를 생성한 후 요소 중 하나를 이동하면 다른 요소에서 유사한 모션이 생성됩니다. 대칭 동작이 어셈블리의 핵심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기본 참조 평면을 대칭 평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어셈블리를 가져오거나 설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칭을 원할 때마다 새 사용자 정의 평면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3. 너비 프로필 센터 메이트와 마찬가지로, 폭 메이트는 움직임의 이점을 이용하는 것보다 어떤 설계 의도를 가지고 구성 요소를 배치하는 데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너비 메이트에 대해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홈을 이루는 두 평면 면 사이에 탭을 구속하는 것이다.탭은 평면 면, 원통형 면 또는 축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홈은 두 평면 면으로 정의해야 한다. 그런 다음 추가 옵션은 탭을 홈의 중앙에 배치하고, 홈 내의 어느 곳으로든 자유롭게 이동하거나, 거리, 각도 또는 백분율로 결정되는 선택된 그루브 평면 중 하나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옵션으로 탭과 홈이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결정한다.자유 옵션은 분명히 가장 많은 움직임을 허용하며 구성 요소가 홈에 있도록 하는 것과 같은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예를 들어 홈 가장자리가 고정되지 않은 경우, 너비 메이트를 사용하여 홈의 나머지 부분을 어떻게 배치하든 탭이 항상 중앙에 오도록 할 수 있다. 4. 패스 메이트 너비 메이트는 주로 다른 동작 기능을 제공하면서 위치를 지정하는 데 사용되지만 경로 메이트는 그 반대입니다. 주요 용도는 모션과 관련되고 2차 용도는 위치 지정과 관련됩니다. 예상대로 경로 메이트는 구성요소를 선택한 경로에 구속하는데 사용되며 구성요소에서 선택한 꼭지점을 인접한 곡선, 모서리 또는 스케치 요소에 연결하여 수행합니다.일단 결합되면 정점은 해당 경로에 연결된 상태로 유지되며 경로 제약, 피치/요잉 제어 및 롤 제어를 조정하여 경로를 따라 이동하는지 여부와 이동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경로 제약 조건 옵션은 구성 요소가 경로를 따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지 또는 경로를 따라 특정 거리 또는 백분율로 위치에 잠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피치 및 요 제어는 구성 요소의 자유로운 회전을 허용하거나 모든 곡률을 따라 따르도록 경로를 따르도록 설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롤 컨트롤은 구성 요소가 롤링될 수 있는지 또는 특정 벡터가 항상 작동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활용하면 컨베이어 벨트 또는 트랙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착될 수 있는 체인 또는 벨트와 같은 것에 대한 구성 요소의 위치를 잠글 수 있습니다. 5. 선형 / 선형 커플러 선형 또는 선형 커플러 메이트는 대칭 짝과 유사하다. 즉, 한 구성 요소의 움직임을 다른 구성 요소와 연관시켜 한 구성 요소의 위치를 제약할 수 있는 추가 선택권이 없다. 구체적으로는 성분의 변환 운동을 연결하기 위해 비율을 이용한다. 즉, 한 부품을 이동하면 다른 부품이 드로어 슬라이더처럼 두 배나 멀리 이동하도록 설정하거나, x축의 한 부품을 이동하면 도르래를 사용하여 우물에서 양동이를 끌어내는 것처럼 y축에서 다른 부품을 이동시키도록 설정할 수 있다.이 작업은 연관시킬 구성 요소의 면들을 선택하여 수행된다. 이렇게 하면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운동 방향을 결정한다. 또한 각 짝을 이루는 엔터티에 대한 참조 구성요소를 선택하여 모션이 어떻게 관련되는지 변경할 수 있지만, 나는 모션이 조립품 원점에 관련되도록 보통 그 옵션을 비워둔다.구성 요소와 방향을 설정하고 나면 구성 요소와 방향을 연관시키는 비율을 설정하면 된다. 이는 구성 요소 A x-거리 이동은 구성 요소 B y-거리 이동이라는 말로 이루어진다. PropertyManager의 컬러 코딩은 그것을 조금 더 직관적으로 만들고 그래픽 영역은 어떤 요소가 어떤 요소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6/7. 제한 거리 및 제한 각도 마지막 두 개의 고급 메이트인 제한 거리와 제한 각도는 매우 유사합니다. 이 메이트를 사용하면 부품을 메이트하여 선택한 요소에서 지정된 거리 또는 각도 내에 머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피스톤이 실린더 밖으로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거나 손잡이가 블레이드에 닿을 때까지 가위가 열리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입니다.이러한 각 메이트의 설정은 표준 메이트 대응물과 동일합니다. 두 면을 선택하고 시작 거리를 설정합니다. 최대값과 최소값에 대한 추가 옵션을 설정해야 하며 PropertyManager에서 토글을 사용하여 메이트 정렬과 치수 방향을 모두 조정할 수 있습니다.메이트가 생성되면 부품이 지정된 거리 또는 각도 내에 머무르는 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값, 최소값 및 최대값은 방정식 또는 설계 변수 테이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변수를 생성합니다.일상적인 어셈블리에서 이러한 짝을 모두 사용하지 않을 것 같지만, 짝을 알고 도구 벨트에 보관하는 것은 어셈블리에 더 사실적이고 강력한 동작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에 대비하여 몇 가지 바로 가기를 제공할 것이다. 솔리드웍스 기계 어셈블리 메이트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