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는 한 세기가 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속도가 느려지는 징조는 보이지 않습니다. 역사를 통해 한 눈에조차도 수십 년 동안의 기술 진보에 대한 영화 적 이야기를 알 수 있습니다. 겸손하고 조용한 흑백부터 시작하여 시네마 스코프, 3D 및 오늘날의 웅대 한 디지털 효과의 무성한 다채로운 창작물에 이르기까지 영화는 전 세계 관객을 대상으로 최신 기술을 밀어 넣은 것입니다.실버 스크린의 반짝임은 아직 어둑한 징조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수십억 달러의 영화 산업을 차세대 영화계에 밀어 붙이는 기술 이기도합니다. 그럼, 어떻게 영화가이 일을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무엇을 고대 할 수 있습니까? 제 3의 차원으로 ... 그리고 그 너머!입체경은 수십 년 동안 영화에 문자 그대로의 레이어를 추가 해왔다. 그 드롭 후반의 관심은 그러나 관객이 뭔가 더 원하는 신호를했다. 안경없는 기술을 개발 하고있는 MIT 의 한 단계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 여분의 비용과 가벼운 플라스틱 사양을 모르는이 회사는 2020 년에 도착한 제임스 카메론 (James Cameron)의 아바타 2 (Avatar 2) 가 준비한 새로운 자동 다기관 기술을 미세 조정하고 있습니다.3D는 최종 제품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스크리닝이 예약되고 팝콘이 준비되기 오래 전에 영화 제작자는 3D 인쇄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른 유형의 3D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사업입니다. 설득력과 영감을 불어 넣는 스크린 지원 소품을 제작하면 인내와 예산이 필요합니다. 영화 감독이 감독의 비전을위한 중심부 조각을 만들기 위해 점점 더 3D 인쇄로 전환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만 한 적은 있습니다. 어벤저 스 (Avengers) 와 은하계의 수호자 (Guardians of the Galaxy) 와 같은 블록버스터 놀라운 일 운임부터 패스트 앤 퓨리어스 6 와 같은 스턴트 구동 스릴 안경까지 , 소품 제작자는 인쇄 된 기술을 사용하여 매우 사실적인 모델을 제작 해 왔습니다. 화면. CADMobile디자인이 실현되기 전에 프린터가 실현되는 곳은 물론 3D CAD 소프트웨어입니다. 즉각적으로 인식 할 수있는 고전을 가진 많은 영화 제작자가 우리 자신의 SOLIDWORKS를 사용하여 제작 한 영화 생활을 상징적 인 작품으로 만들었습니다 . 박스 오피스는 Transformers , Tron : Legacy , Batman V Superman : Dawn of Justice 와 같은 영화를 산산조각 낼 수 있었지만 모두 셀룰로이드가상 테스트 설계 소프트웨어를 통해 우리 프로그램의 핀 - 샤프 소재 레크 리 에이션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사용하여 영화 예술가 인 Joseph Hiuara는 감독과 스튜디오와 함께 즉시상의 할 수있었습니다. 즉, 생산 중단 전에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 마지막 순간에 변경 사항을 적용 할 수있었습니다. Joe는 SOLIDWORKS Visualize를 사용하여 Batmobile에서 거대한 Transformer 로봇에 이르기까지 필름 소품 및 캐릭터의 실사 렌더링을 제작했습니다. 물론, 장면과 구성의 영화 언어는 수년에 걸쳐 극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겸손한 휴대 전화를 가져 가라. 15 년 전만해도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전체 영화가 촬영됩니다. 유명한 영화 제작자 스티븐 소더버그 (Steven Soderbergh)는 최근 iPhone 만 사용하여 촬영 한 심리적 스릴러 인 운산 (Unsane)을 발표했습니다 . 이는 이러한 기술의 용이성과 속도는 물론 접근성이 더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디지털 시대 덕택에 스마트 폰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영화 또는 영화를 편집 할 수 있으며 시각적 효과도 추가하여 좋은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더 가볍고 휴대 성이 뛰어난 기술은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영화 제작으로 필터링되었습니다. 놀라운 새의 시선을 확보하기 위해 금지 된 값 비싼 장비와 크레인은 이전에는 할리우드 주요 스튜디오의 보존품이었습니다. 요즘에는 4K GoPro 카메라와 가벼운 무인 항공기 기술 덕분에 지망하는 감독과 시각적 스토리 텔러는 사용 가능한 도구가 아닌 상상력으로 만 방해 받고 있습니다.증강 현실과 VR과 같은 첨단 기술과 함께 매체의 민주화가 내일의 영화를 형성하게 만듭니다. 창의적인 한계가 거의 끝나지 않는 저렴한 기술의 보급으로 영화의 다음 혁명은 발견의 진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자료출처 https://blogs.solidworks.com/solidworksblog/2018/10/how-technology-continues-to-revolutionise-the-film-industr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