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Utica에서 태어났다. David는 Albany와 Binghamton에서 일하는 초기 엔지니어링 경력을 다양한 기계 공학 분야에서 보냈다. 2005 년부터 SOLIDWORKS 사용자였습니다. 2014 년 여름 David는 Long Island로 이전하여 ULC Robotics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로봇 시스템을 사용하여 가스 유틸리티 라인의 수리 및 수리에 사용되는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데이비드는 현재 롱 아일랜드 SOLIDWORKS 사용자 그룹의 리더로 일했으며 이전에는 Tech Valley SOLIDWORKS 사용자 그룹을 이끌었습니다. 디자인 영감 이야기 :나는 주제를 위해 도시의 이동성을 선택했다. 몇 년 전 저는 뉴욕의 퀸즈 (Queens)로 이사 왔고 대중 교통 수단을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때 나는 휠체어를 타는 사람들이 보도 주위에 얼마나 어려웠는지 보여주는 온라인 비디오를 여러 개 보았습니다. 한 비디오는 실제로 고등학교에서 내 친구를 보여주었습니다. 매일 통근하는 젊은 전문직 종사자로서 존재하는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대부분의 유능한 인물이 눈치 채지 못하게하려고했습니다. 휠체어를 새로 개선하여 도시와 옥외 운송을위한보다 효율적인 메커니즘을 얻으려고합니다. 나는 모든 기존 기술을 살펴보고 내가 제시 한 것을 얻기 위해 브레인 스토밍을 시작했습니다. 지원 디자인 영감 : 제품 설명 :이 제품은 모든 휠에 에어리스 타이어를 추가하는 것을 제외하고 휠체어를 개선하는 많은 원칙의 조합입니다. 조약돌, 거친 지형, 모래 또는 큰 연석을 지나갈 때 이러한 변화는 커브와 같은 장애물을 극복하는 힘으로 극도로 거친 라이딩이나 충격을 경험하지 않고도 여행하기가 더 쉽습니다. 많은 의자가 이제 서스펜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서스펜션이있는 자전거에서 아래로 행상하고 추력의 하향 력을 잃는 것처럼 운전자가 속도를 높이 려 할 때 힘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또한 의자를 추진하기위한 래칫 팔과 전면에있는 더 큰 단일 휠을 특징으로하며 거친 지형에서 이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https://blogs.solidworks.com/solidworksblog/2018/03/first-xdesign-challenge-submission-david-antanavige-ulc-robotic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