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WORKS로 Getman 광산의 효율성과 수익성 향상 1954 년 Getman Brothers Construction Company는 Scoot-Crete의 설계 및 생산을 통해 광산 업계에 진출했습니다. 작은 전동식 수레는 주차 경사로에서 도로 공사에 이르는 시립 건설 공사에서 콘크리트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용도는 1954-1957 년 사이 매 키노 교 건설 기간 동안 미시간의 상하부 반도를 연결하려는 노력이었을 것입니다. 현재 Getman Corporation 은 미시간 주 뱅 고르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광산업에 모바일 장비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생산 및 생산 지원 장비 등급에서 지하 광산에 대한 고객 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Getman 장비는 광범위한 연구와 개발로 설계되었으며 지하 광업 업계에 60 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광부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일하도록 보장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는 가격 경쟁이 최우선입니다. Getman의 경우 광부 안전이 최우선 순위 일 때 이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의심 스러울 때, 튼튼하게 만들어라."라는 말은 최적의 안전을 위해 겟맨 디자인을 도운 엔지니어링 방식 이었지만 과도한 재료 사용으로 이어져 고객 가격을 불필요하게 높일 수있었습니다. Getman은 회사의 모든 비즈니스 및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더 나은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필요로하면서 회사가 시장 요구에 따라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2008 년 Getman은 SOLIDWORKS CAD 를 기본 3D 설계 및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전환했습니다 . 또한 가상 테스트 환경으로 SOLIDWORKS Simulation을 채택했습니다. 로 SOLIDWORKS 시뮬레이션 , Getman의 엔지니어들은 프로토 타입 비용을 절감하고 설계 반복을 감소하고, 광부의 안전을 손상시키지 않고 재료 비용을 쓰러 뜨리려면 FEA 및 모션 분석을 사용할 수 있었다. "SOLIDWORKS 시뮬레이션을 통해 우리가 예측하는 것이 우리가보고있는 것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라고 Getman Corporation의 제품 구성 엔지니어 인 Daren DiStefano는 말했습니다. 부서 간 협업 개선 Getman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부서 간 협업 및 의사 소통을 개선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Getman이 생산하는 복잡한 메카트로닉스 솔루션의 경우 영업 및 마케팅, 산업 설계자, 기계 엔지니어, 전기 엔지니어 및 제조 엔지니어를 포함한 여러 그룹이 설계 단계 전반에 걸쳐 입력을 제공해야합니다. 이 협업은 종종 수많은 개정 및 프로토 타입에 걸쳐 있습니다. 일단 설계가 승인되면 구매 한 부품을 주문해야하고 제조 된 부품을 제작해야합니다. 거기에서, 이행하기 전에 모든 것을 수령하고 조립하고 테스트해야합니다. 제품 데이터 관리 (PDM) 솔루션이 없으면 개정 관리를 관리하고, 부서 간 협업을하고, 기존 제품 라인을 지원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오류가 발생하기 쉽고 좌절되었습니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0 년 Getman은 SOLIDWORKS PDM을 구현했습니다 . 이를 통해 표준화 된 릴리스 프로세스, 중복 작업 자동화 및 전반적인 유선형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당신이 SOLIDWORKS PDM 워크 플로우로 얻은 놀라운 힘을 깨닫게되면 그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DiStefano는 말했습니다. DiStefano는 거의 모든 중복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으므로 SOLIDWORKS PDM을 엄청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 데이터 정확도는 엄청나게 올라 갔고 엔지니어링 처리량도 상당히 증가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빠른 메카트로닉스 제품 개발주기 Getman은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위한 노력을 계속하면서 2015 년에 전기, 유압 및 기계 설계 프로세스를 통합하기 위해 SOLIDWORKS Electrical 을 구현 했습니다. SOLIDWORKS Electrical을 사용하기 전에 Getman은 2D CAD 도구를 사용하여 회로도를 배치했습니다. 이 이전 방법론의 수작업으로 인해 문서화, 일관성 및 설계 리드 타임이 비효율적이었습니다. Getman의 전기 기술자 인 Caleb Youker는 "3 일간의 작업은 문자 적으로 5 초 만에 완료됩니다."고 말하면서, Youker는 일반적인 전기 설계를 위해 매크로를 활용할 수있는 능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12 가지 트럭 디자인과 거의 비슷합니다." Youker는 "SOLIDWORKS Electrical이 Getman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영향을 주 었는지에 대해 Youk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이전과 동일한 세부 사항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동일한 시간으로 3D 대시 보드 어셈블리를 만들고 어셈블리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멋진 어셈블리 드로잉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더 쉽습니다. 모든 과정에서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제조 회사에 대한 조언 미시간 주 그랜드 래 피즈의 피셔 유니 테크 ( Fisher Unitech )의 SOLIDWORKS 2019 디자인 투 제조 (Manufacturing to Manufacturing) 이벤트에서 제조 회사의 청중에게 말하면 디 스테 파노 (DiStefano)와 유커 (Youker)는 겟맨 (Getman)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 개선 여행과 교훈을 공유했습니다. 그룹에 대한 조언 : • 기술 파트너를 활용하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투자를 조사하고 유치하십시오.• 데이터 관리를 위해 SOLIDWORKS PDM을 사용하여 제품 개발 워크 플로우에 올바른 강성과 유연성의 균형을 추가하십시오.• SOLIDWORKS PDM 환경을 구축 할 때 여러 그룹의 의견과 리더십을 가진 반복 프로세스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부서와 통신하여 중복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SOLIDWORKS PDM의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사용하여 중복 작업을 제거 하십시오.•기술 지원, 컨설팅, 교육 및 이벤트를 비롯하여 Fisher Unitech 서비스를 활용하십시오.•SOLIDWORKS 인증을 사용하여 직원 개발 및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창출하십시오. 미래는 지금이다. Getman이 현재 생산하는 현대 광산 장비의 복잡성으로 인해이 모든 것이 Scoot-Crete에서 동력을 얻은 수레 바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진화는 우연이 아니며 Getman의 혁신 문화, 직원 개발 및 지속적인 개선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Getman은 Industry 4.0 추세와 자율적 기능을 제품 라인에 통합하여이 문화를 육성합니다. Getman은 Scoot-Crete 수레 바퀴에서 먼 길을왔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시작하고있는 것이 분명하다.http://www.prism21.co.kr/electri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