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rame을 사용하여 구조 구성원 프로젝트 만들기 데스크톱 SOLIDWORKS의 구조설계에 익숙하다면 경로 세그먼트 멤버에 익숙할 것입니다. xFrame에서는 스케치 선을 선택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프로파일을 설정하고 피어싱 포인트를 설정하여 프로파일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그림 1 참조). 그림 1 – 스케치 선에서 프로파일 방향 지정. 참조 평면을 사용하면 동일한 길이의 멤버를 생성할 때 좀 더 자유롭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평면은 부재의 시작 및 끝 조건과 함께 부재의 축을 정의합니다(그림 2 참조). 일부 부재가 잘못된 피어싱 지점을 사용하게 되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부재를 두 번 클릭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림 3을 참조하십시오. 그림 2 - 참조 평면을 사용한 프로파일 방향 지정 그림 3 – 부재의 피어싱 지점에 대한 빠르고 쉬운 조정 면 평면 교차 부재는 두 평면 표면의 교차점을 사용하여 부재의 축을 정의한다는 점에서 참조 평면 부재와 같습니다. 점 기반 멤버는 선택한 시작점에서 다른 구성 요소까지 축을 정의합니다. 한 가지 옵션은 가장자리로 방향을 설정하고 부재 길이를 정의하는 것입니다(그림 4 참조). 두 번째 옵션은 두 번째 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점과 함께 평면을 사용하여 부재 축과 길이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그림 5 참조). 일반적으로 평면을 사용하면 부재가 평면에 수직이 되지만 가장자리를 선택하여 부재의 방향을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 4 – 포인트 선택 및 거리를 사용하여 멤버 정의 그림 5 – 점과 평면을 사용하여 멤버 정의 멤버 간 명령을 사용하면 연결된 멤버를 따라 거리(그림 6 참조) 또는 평면(그림 7 참조)을 사용하여 멤버의 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림 6 - 오프셋 거리를 사용하여 두 부재 간의 부재 스트링 정의 그림 7 - 교차 평면을 사용하여 두 부재 사이의 부재 스트링 정의 트리밍 멤버모든 구성원을 선택한 다음 구성원 자르기 기능을 선택하면 각 모서리를 탐색하고 해당 모서리에 있는 구성원을 트리밍하는 방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그림 8 참조). 모서리는 구성원 수에 따라 그룹으로 구분됩니다. 멤버가 3개 이상인 모서리의 경우 트림 그룹을 사용하여 트림 작업 순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그림 9 참조). 그림 8 - 구성원 탐색 창 자르기 그림 9 - 멤버가 3개 이상인 모서리에 대한 자르기 작업 보강판, 플레이트 및 엔드 캡프로젝트 거셋, 플레이트 및 엔드 캡을 각각의 기능과 함께 추가하여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림 10 – 거셋과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프로젝트 완료 솔리드웍스 클라우드의 슈퍼히어로 xWorks▶